“가슴에 흉기가” 나체로 숨진 채 발견된 19세女…日 발칵 뒤집혔다

“가슴에 흉기가” 나체로 숨진 채 발견된 19세女…日 발칵 뒤집혔다

cmqjfniz 0 1 "> 11시간전
사이트 이름 “가슴에 흉기가” 나체로 숨진 채 발견된 19세女…日 발칵 뒤집혔다
사이트 주소
가입코드
보증금 1억원
게임종류
특장점
상세 내용

“가슴에 흉기가” 나체로 숨진 채 발견된 19세女…日 발칵 뒤집혔다


u3D9w6I.png

딱1분 | 1분 이슈, 상식, 정보, 투자, 건강 꿀팁 모음
딱1분에서 빠르고 간결한 정보를 만나보세요!
1분 이슈, 1분 상식, 1분 정보, 1분 투자, 1분 건강, 빠른 정보, 간결한 정보, 생활 꿀팁, 투자 꿀팁, 건강 정보, 유용한 정보, 짧은 정보
https://ddak1bun.top



일본의 한 아파트에서 흉기에 찔린 채로 숨진 여성이 발견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. 경찰은 피해자의 교제 상대인 20대 남성을 유력 용의자로 체포하고 범행 경위를 조사 중이다.

30일 요미우리신문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아이치현 경찰은 지난 29일 오후 2시쯤 도요타시 고사카혼마치의 한 아파트에서 가슴에 흉기가 찔린 채로 사망한 여성을 발견했다고 밝혔다.

19세 회사원으로 알려진 이 여성은 가슴에 흉기가 깊숙이 박혀 있었으며 몸 곳곳에도 자상이 확인됐다.

앞서 피해자 가족은 “연락이 닿지 않는다”며 경찰에 신고했고,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피해자가 나체로 방 안에 누워 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.

경찰은 사건을 살인사건으로 보고 수사를 시작했으며, 피해자의 교제 상대였던 20대 남성을 유력 용의자로 특정했다.

용의자는 범행 후 현장을 벗어나 아이치현을 벗어나 도주한 것으로 확인됐으며, 같은 날 늦게 경찰에 붙잡혔다.

경찰은 용의자를 상대로 구체적인 범행 동기와 경위를 조사하고 있으며, 자택 압수수색과 디지털 포렌식 등을 통해 사전 계획 여부 등도 확인하고 있다.

최근 일본에서는 젊은 여성 피해자와 교제 상대 간 강력범죄가 잇따르고 있어, 이번 사건 역시 데이트 폭력이나 젠더 기반 폭력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.

지난 4월에도 아이치현 이치노미야시에서 19세 여성이 전 남자친구에게 목 졸려 숨진 뒤 차량 트렁크에 유기된 사건이 발생한 바 있다.

경찰은 이번 사건이 유사 범죄와 연관됐을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추가 수사를 벌일 예정이다.



“여직원 머리채는 왜 잡나요?”…경산시 ‘투표 독려’ 영상 논란
한강공원에서 7살 딸 때려 구속된 아빠…이유가 “인라인 못 타서”
세상 떠난 남친 가족 9년 부양한 女…1억 빚까지 갚아준 이유
“동물 취급 당했다” 물총 맞은 한국인…유명 관광지 ‘충격 근황’ [포착]
“나를 빌려 가세요”…고민 상담에 집안일도 해주는 ‘할머니들’ 정체
“과태료 323억원 내라”…세계인 몰리는 ‘이곳’ 충격적 진실
“기내서 따뜻한 커피 절대 먹지 말라” 경고한 승무원, 이유 보니 ‘충격’
“반려견 못 타요” 통보에 화장실 간 여성…이 방법으로 탑승 ‘경악’
흰색 가운 입고 치료까지…‘원조 책받침 여신’ 왕조현 깜짝 근황
장난? 20대男 속옷 내려 엉덩이 노출한 50대女… ‘강제추행’ 벌금형






m3

Comments